당일 꽃배달 완료 ‘56플라워’, 56000원부터 만나는 3단 화환 이벤트 특별기획전

당일 꽃배달 완료 ‘56플라워’, 56000원부터 만나는 3단 화환 이벤트 특별기획전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5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당일 꽃배달 전문 업체 ‘56플라워’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단 화환 이벤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56플라워는 결혼식장화환, 근조바구니, 사무실개업화분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화환 전국배달 전문 업체로, 이와 같은 고급 상품을 단돈 56,000원부터 만날 수 있는 3단 화환 이벤트 특별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기획전으로 판매되는 결혼식화환, 장례식장근조화환 등의 모든 상품은 주문과 동시에 실시간 제작된다. 특히 당일배송이 가능한 만큼 전국 어디든 3시간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외에도 56플라워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전국 700여 개 회원사와 가맹을 맺어 중간 단계에서 생기는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높인 장례식장근조화환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다.

56플라워의 또다른 장점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화환과 함께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축하 인사말 등에 대한 정보가 게시돼 있다. 현재 판매 주인 식물 관련 정보는 물론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맞춤 상담, 구매 팁 등을 제공한다.

56플라워 관계자는 “당사는 장례식화환배달 등의 상품은 물론 꽃다발과 동·서양란, 관엽화분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 선택 폭이 넓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3시간 이내 꽃배달 배송 완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3단 화환 이벤트 특별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