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선봬

올팩코리아, ‘해피락 항균마스크보관케이스’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4 11: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19로 시작된 마스크쓰기가 생활화된 가운데 마스크 휴대 및 보관이 마땅치 않아 불편함을 느끼고 있던 중 ㈜올팩코리아가 미국FDA 적합소재의 특수재질을 사용하여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마스크보관케이스를 개발하여 해피락 항균마스크보좐케이스를 출시했다. 


올팩코리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생산한 이 제품은 PET, ALUMINIUM, PE 등을 융착시키고 다이야몬드 타입의 엠보싱을 성형하여 매우 고급스러운 소재로 개발되었다. 재질 자체에 항균이 함유되어 있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채택한 알루미늄 소재는 적외선차단 및 전자파차단 등의 효과가 있어 유익하며, 양쪽포켓 지갑식으로 마스크 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고 휴대하기가 좋다.

종래의 마스크보관케이스가 PVC재질의 지퍼백 또는 플라스틱 등의 제품으로 재질 특성상 냄새가 나기도하 고 휴대가 불편하다는 등의 소비자 불만이 많았으나, 식품포장재 제조전문 회사 올팩코리아는 인체에 무해한 재질을 선택하여 마스크보관용 상품으로 이상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개발 관계자에 따르면 “품질 뿐만 아니라 크기와 색상을 정할 때도 고민이 많았다. 마스크를 접지 않고 넣을 수 있는 크기는 너무 커서 휴대하기가 불편하고 휴대하기 좋은 크기는 마스크를 접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샘플을 제작하여 수많은 대기 고객들에게 의견을 청취한 결과 장지갑 타입의 비슷한 크기로 정하게 되었다. 색상은 선호도가 좋은 실버, 그레이, 핑크, 블루 4종이다. 네이버 해피락스마트스토어 상품리뷰 가운데 불만평을 거의 찿아보기 힘들어 뿌듯하기도 하다”고 전했다.

해피락은 올팩코리아의 자사 브랜드로서 가정용진공포장기, 다용도김장매트, 에어콘실외기절전커버, 쿨매트, 감염방호용비닐가운 등의 상품을 직접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이곳은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6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해피락은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진공포장기·김장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