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시텔사, 2021년 CS리더스관리사 시험일정 대비 무료인강 선봬

네이버카페 시텔사, 2021년 CS리더스관리사 시험일정 대비 무료인강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5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네이버카페 시텔사(CS리더스관리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무료인강을 선보인다. 


시텔사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면 국비지원카드 없이도 누구나 CSLEADERS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시텔사의 CS리더스관리사강의는 CS전문가인 김현주 베테랑 강사가 진행한다. CS리더스지도사는 필기시험만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학점은행제도 인정되기 때문에 독학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편이다. 이에 김 교수는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는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히 파악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CS개론 과목의 ▲고객만족 ▲서비스이론, CS이론 과목의 ▲서비스 분야 ▲CS활용, CS실무 과목의 ▲CS실무 ▲고객관리 ▲컴퓨터활용까지 세부 항목에 대한 출제빈도를 파악하여 문제를 엄선한다. 또한 변형 문제가 많은 만큼 최신 기출문제를 활용하여 합격 점수에 다다를 수 있는 시험공부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핵심 키워드 위주로 즐겁게 강의를 진행해 이해, 숙지, 암기를 모두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시텔사는 회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해 이곳에서 시험일정, 접수방법, 교재(책), 모의고사 가답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CS서비스강사 등을 비롯해 관련 구인구직 기관 취업(알바)에 도움되는 정보도 제공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