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전시상품 50% 반값할인 행사 진행”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전시상품 50% 반값할인 행사 진행”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3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가 이번 주말, 전시상품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이스터소파는 친환경 원목과 유럽산 신소재 패브릭 ‘이지클린’ 원단, 이태리 프리미엄 풀그레인 가죽 ‘더 내추럴’ 등 최고의 소재를 이용해 장인의 정신을 담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다. 아쿠아클린소파나 가죽소파는 견고하며 관리가 쉬워 어느 장소에 배치해도 공간의 가치를 더해주지만 고가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에 마이스터소파는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최신 인기 품목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열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본래 마이스터소파의 전시상품 할인 행사는 수원이나 김포가구단지 등 전국 마이스터소파 매장 직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였다. 하지만 1~2달 정도 짧게 전시하고 할인 판매하는 마이스터소파 전시상품의 특성상, 호평을 얻었고 새 제품과 거의 다를 바 없는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이번 전시상품 행사는 아예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참여를 허용하게 된 것이다. 

관계자는 “기능성 패브릭소파부터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을 두루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고 부산가구거리 등 가까운 마이스터소파를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파 외에도 세라믹식탁이나 수입매트리스, 키즈 주니어 가구 등을 만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추어 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링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등 신규 입주아파트 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 할인 행사 및 묶음 패키지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포셀린식탁 등을 구입하면 의자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내용이다. 

신혼가구 쇼핑 명소로 거듭나고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