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강 특강 진행...9개월간 총 16회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강 특강 진행...9개월간 총 16회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3.29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KB증권은 개강 특강과 함께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예비 최고 경영자(Next CEO) 및 고액자산가(HNW, High Net Worth) 고객을 초청해 온라인 인프라를 활용하는 ‘언택트(비대면) 써밋’이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오는 11월 23일까지 9개월간 총 16회의 강연이 진행된다.

지난 23일 열린 개강 특강에서는 1부에 자산관리 전문가인 KB증권 WM솔루션총괄본부장 신동준 상무의 ‘2022년 금융시장 전망 및 자산배분전략 특강’이 코로나 이후 새로운 투자환경에서의 자산배분전략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 글로벌 변수 대응 방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와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선수가 출연해 ‘대한민국을 빛내는 KB Star의 올림픽 이야기’라는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사측은‘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통해 남은 기간 동안 빅데이터 전문가 바이브컴퍼니 송길영 부사장, 소비자 트렌드 분석 전문가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 등의 특강과 KB증권 자산관리 전문가들의 부동산, 증시전망, 세무전략 등 자산관리 솔루션을 총 9개월에 걸쳐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돌아오는 4월 13일에는 유튜브 채널 ‘김미경TV’를 운영하는 스타 강사 연남타운 크리에이티브 김미경 대표의 ‘3년 후 미래를 바꿀 7가지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3년째 프리미어 써밋에 참여한 한 중견기업 CFO는 “현재 코로나 상황 하에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휴대폰을 통해 손쉽게 명사들의 특강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올해도 회사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 PB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 = KB증권]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