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전 세계 인기 육아용품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쿠팡, 전 세계 인기 육아용품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2.22 11: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쿠팡은 오는 3월 7일까지 전 세계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올해 첫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따뜻한 봄에도 집에만 있어야 하는 육아족을 위해 준비됐다고 소개했다.

고객들은 장난감부터 식품, 가구까지 다양한 필수 육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안내했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레고, 아이배냇, 베베쿡, 토이트론, 함소아 등을 포함한 총 20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의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더불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집콕놀이 등 10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이 추천하는 이른바 육아 꿀템을 모은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토이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육아족의 놀이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장난감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봄 아이방 꾸미기’ 테마관은 봄을 맞이해 새로운 기분으로 아이방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고객을 위해 별점 4점 이상의 높은 품질의 소품과 가구로 구성됐다.

‘등원준비물’ 테마관에서는 개인 컵, 손수건, 수저 등 어린이집 신학기에 필요한 용품을 미리 마련할 수 있다.

이병희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이해 육아족 고객을 위한 육아용품을 모아 베이비페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육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쿠팡]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