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더현대와 ‘뮤직컬러’ 큐레이션 체험존 오픈

지니뮤직, 더현대와 ‘뮤직컬러’ 큐레이션 체험존 오픈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5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AI음악플랫폼 기업 지니뮤직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고객가치창출을 위해 뭉쳤다고 5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영업면적 절반을 자연과 함께 고객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전 층에서 자연채광을 누리고 1000평 규모의 실내정원에서 휴식을 취하며 쇼핑할 수 있다. 여기에 지니뮤직의 힐링 음악서비스가 더해졌다.

지니뮤직은 백화점 5층에 위치한 1000여평의 실내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고객들이 AI음악플랫폼 지니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AI음악플랫폼 지니의 ‘뮤직컬러’ 큐레이션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테이블에 위치한 QR코드를 통해 지니뮤직에 접속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뮤직컬러’는 지니뮤직이 세계 최초로 구현한 큐레이션으로 이용자의 음악감상 빅데이터를 333가지 음악컬러로 표현한다. 음악 MBTI라 할 수 있는 뮤직컬러 큐레이션으로 나만의 음악정체성을 찾을 수 있고 SNS로 공유하며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카페 H라운지에서는 지니뮤직 유료고객에게 월1회 무료음료를 제공하며 지니를 통한 음악감상체험을 제공한다.

한편, 지니뮤직 마케팅 실장은 “더현대 서울과 함께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하고 음악 들으며 뉴테크 기반 무인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음악스페이스를 마련했다”며 “당사의 유니크한 AI큐레이션 서비스 ‘뮤직컬러’를 체험하며 나만의 음악색깔을 찾고 음악세계를 탐험하는 여유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지니뮤직]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