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피버뮤직’, 김필과 함께한 ‘어떤 날은’ 공개

엔씨 ‘피버뮤직’, 김필과 함께한 ‘어떤 날은’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3 10: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엔씨소프트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과 함께한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어떤 날은’을 전격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엔씨의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일상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컨셉으로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김필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인 ‘어떤 날은’은 3일 18시 ▲지니뮤직 ▲멜론 ▲FLO ▲벅스 ▲소리바다 ▲VIBE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어떤 날은’은 3월에 맞춰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간주 부분의 평화로운 공원의 소리와 김필의 휘파람 소리는 사소한 일상의 순간들을 상기시키며 새로운 출발과 희망에 응원을 전하고자 한다.

첫 번째 음원 ‘어떤 날은’의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인기 드라마 제작 업체인 플레이리스트의 드라마의 특별편을 편집해 제작될 예정으로 3일 18시 음원 출시와 함께 각종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될 드라마의 특별편은 플레이리스트의 드라마 ‘에이틴’, ‘만찢남녀’, ‘엑스엑스’의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에서 크로스오버한 스핀오프 작품으로 ‘잘생긴 까페 알바생 마기꾼이었음’을 공개했다.

‘엑스엑스’의 주인공이었던 안희연(하니)과 ‘만찢남녀’의 주인공 김민규, ‘에이틴’의 주인공 류의현이 각자의 웹드라마를 넘어 한 장소에 모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엔씨는 게임 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해와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공개하고 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