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77만원대 패캐지 상품 출시한 ‘라파엘웨딩’, 부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스드메 77만원대 패캐지 상품 출시한 ‘라파엘웨딩’, 부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7 1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토탈비용 77만원대 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11월 5일 더 멋진 건물로 이전을 진행한다.

재능기부형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진행 중인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드메 패키지는 시중가격의 절반인 77만원대로 진행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스드메가격 200만원 받으면 130만원 마진을 보지만 거품 마진을 모두 포기하고 77만원대의 스드메패키지를 출시해 알뜰하게 결혼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비용이 결혼비용 지출로 이어질 수 있는데,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추가비를 포함한 금액이다.

스드메 77 초특가 패키지의 구성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 본식스냅 원판 포함이다.

특히 순백의 깨끗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는 명가 라파엘웨딩에서 실시간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만 제공된다. 본식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헤어&메이크업은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베이스부터 메이크업 그리고 마무리까지 직접 일대일 서비스로 만족도90% 이상 보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복업체 신부한복대여가격 10만원대, 혼주 한복대여 20만원대 추천과 신랑예복 35만원대 특가 상품을 출시해 알뜰 결혼준비를 지원한다. 이러한 스드메 가격이나 신랑정장 가격대는 라파엘웨딩측이 웨딩플래너 비동행으로 중간 수수료 없기 때문이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 원청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 시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여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라파엘웨딩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