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창립 9주년 기념 프로모션…‘홈앤쇼핑이 쏜다’

홈앤쇼핑, 창립 9주년 기념 프로모션…‘홈앤쇼핑이 쏜다’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05.25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창립 9주년 프로모션 ‘홈앤쇼핑이 쏜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26일 하루 동안 구매고객(전화/ARS/인터넷/모바일) 중 1만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홈앤쇼핑이 1억원 쏜다’를 마련했다.

또 TV 생방송(LIVE)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생일케이크(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 쏜다’를 준비했다.

‘홈앤쇼핑이 쏜다’에서 지급하는 적립금은 다음달 8일에 지급될 예정이며 해당 적립금은 방송 우수 상품 및 모바일 상품 주문 시 사용가능하다.

‘홈앤쇼핑이 생일케이크를 쏜다’에서 지급하는 케이크 모바일 쿠폰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26일에는 ▲벨레즈온 여자속옷 ▲대천 김 ▲핏제리아오 피자 ▲착한 낙지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 편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매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9년간 홈앤쇼핑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