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큐어, 전남학원연합회와 MOU 업무협약 체결…’전남지역 K-방역에 앞장’

싸이큐어, 전남학원연합회와 MOU 업무협약 체결…’전남지역 K-방역에 앞장’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03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싸이큐어(대표 황원준)에서 개발한 큐어클린 (실내공간 살균 매커니즘 HINS(High Intensity Narrow Spectrum) 기술로 탄생한 세계 최초 인체무해 LED 공간살균기) 제품이 COVID-19바이러스를 99.9% 살균하는 것을 최근 인증을 받은 상황에서 지역교육발전을 위해 전남의 2800여학원과 1만 학원가족을 이끌고 있는 전남학원연합회(회장 이재학)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MOU 업무협약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대면접촉이 불가피한 학원 입장과 수강생에게도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올 전망이다.

이재학 전남학원연합회 회장은 “전남학원연합회가 선도적으로 공간살균기를 도입하여 코로나 방역에 솔선수범하는 단체가 될 것이며, 안전한 학원 공간을 확보한 만큼 학부모들도 걱정 없이 학원에 등원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업무협약에 따라 강의실 공간에 공간살균기 '큐어클린'을 설치하여 수강생들에게 물리적 방역은 물론 심리적 안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전했다.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큐어 LED 공간살균기라는 가전제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싸이큐어(대표 황원준)는 바이러스 살균 관련 인증을 진행하여 멸균과 인체 무해성 테스트에서 안전성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기업과 MOU를 체결하여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필리핀, 미국 등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마케팅 또한 활발히 진행 중이다.

(주)싸이큐어 황원준 대표는 VR 관련 디바이스와 컨텐츠, 공간살균기 등을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는 기업인으로 이번 전남학원연합회와의 협약을 통해 "K-방역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싸이큐어는 큐어클린 공간살균기 스탠드 프리미엄의 후속모델로 차량용과 천장형 큐어클린을 개발하여 2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