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수강생 모집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수강생 모집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랜드프로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주택관리사시험에 합격하는 날까지 시험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최신 정규 강의 및 핵심 특강을 비롯해 2020 모든 유료 특강(핵심 특강 제외)을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패키지이다. 시험에 합격해 수강 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추가적으로 결제를 하지 않아도 최신 강의를 평생 무제한 들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단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 번호와 응시 확인서 사본을 함께 제출해야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업계 최다 100% 전액 환급 기록을 갖고 있는 랜드프로의 인기 패키지 중 하나로, 언제든 최종 합격하기만 하면 수강료 100%를 전액 환급해 주고 있다. 수강신청 전 2020년 1,2차/2020년 1차+2021년 2차/2021년 1,2차 교재 수령방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신청자들은 2020년 정규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총 12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6회분 무료 제공, 교수님과 직접 소통이 가능한 1:1 학습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강의들은 7단계 슈퍼패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제작돼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주택관리사시험일정을 대비할 수 있다. 최종 합격의 기쁨을 누릴 때까지 최신 강의들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주택관리사는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결제 금액의 300%를 환불해 주는 ‘300% 평생 환급반’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