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 대비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24일까지 전국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 대비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24일까지 전국 실시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2.01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수입차 업체가 추운 동절기를 맞이하여 무상 차량 점검을 실시할 것으로 보인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오늘부터 24일까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동계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마모 상태, 브레이크 시스템, 실내 온도 유지 및 환기 시스템,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누유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30여 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모든 점검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무상 점검과 함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가격의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단, 사고·보험 수리와 서비스 플랜 작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안내했다. 

또한 차량의 편의성을 높이고 내외관을 돋보이게 만드는 자동차 액세서리 부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점검 전 차량 픽업 서비스와 점검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보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