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퀴즈타임, 초성 퀴즈 출제…'이목 집중'

버즈빌 퀴즈타임, 초성 퀴즈 출제…'이목 집중'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11.26 09: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버즈빌 퀴즈타임에서 금일 정오, 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베이비크림에 관한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토앤오투의 ‘홈쇼핑 품절기원’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초성 퀴즈는 ‘아토앤오투가 홈쇼핑 첫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초성: ㅉㅂㅅㅋㄹ)’, ‘옥시젠 베이비 크림은 48시간 ㅈㅉ ㄱㅇ ㅂㅅ을 인정 받았다. (초성: ㅈㅉ ㄱㅇ ㅂㅅ)’ 총 2문항이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정답에 관한 힌트로 “검색 창에 '아토앤오투 홈쇼핑품절'을 검색하세요”라고 밝혔다.

이에 관계자는 “이번 퀴즈타임 이벤트는 일명 ‘찐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옥시젠 베이비크림의 홈쇼핑 첫방송을 기념하고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26일 오후 12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홈쇼핑 단독 론칭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대 62% 할인과 함께 방송 중 구매하면 본품 1개 추가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같은 라인의 베이비 바스&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12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