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폐지' 신라젠 "코스닥 시장위원회에서 소명할 것, 연구개발 등 정상 운영"

'상장폐지' 신라젠 "코스닥 시장위원회에서 소명할 것, 연구개발 등 정상 운영"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1.19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지난 1년 8개월간 거래가 정지됐던 신라젠의 상장폐지가 결정된 가운데, 사측은 향후 코스닥 시장에서 소명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18일 한국거래소는 기업심사위원회를 열어 코스닥시장의 신라젠의 상장폐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신라젠의 최종 상장 폐지 여부는 앞으로 20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열릴 코스닥시장위원회에서 확정되며, 코스닥시장위원회는 상장 폐지나 개선기간 부여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상장폐지로 결론이 나올 경우, 시장위원회는 이의제기 내용을 확인 한 뒤 최종적인 상장폐지 여부를 확정하게 된다.

신라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즉각 이의 신청하겠다"며 "향후 코스닥 시장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소명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신라젠은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는 당사에 대한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결과 당사의 주식 상장폐지를 결정했다“며”당사는 코스닥시장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소명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당사는 정상적으로 주요 임상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구개발 등 경영활동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같은 소식에 신라젠 소액주주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신라젠 주주연합은 한국거래소 앞에서 거래재개를 촉구하는 집회를 열었다. 이날 집회에는 소액주주 60여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 신라젠]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