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가구단지의 무중력 메모리폼 침대 “마스슬립(MARS SLEEP)” 소비자 발걸음 활발

양산가구단지의 무중력 메모리폼 침대 “마스슬립(MARS SLEEP)” 소비자 발걸음 활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8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은 날이 갈수록 뼈저리게 느낀다. 그만큼 공부나 직장 생활 등을 수행하며 건강 유지를 위한 루틴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소화하기 위해서는 수면의 질에 방해를 받지 않아야 하는 것이다. 

마스슬립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기존 템퍼사와 견주어보아도 높은 기능성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최근 부산가구단지와 부산가구거리, 양산가구단지를 중심으로 가성비 좋은 “마스슬립(MARS SLEEP)”의 매트리스가 공급되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이는 기술력과 제품력의 끝없는 발전, 소비자의 소비 수준 향상에 따라서 선두를 달리고 있던 수입 브랜드 외에도 국내 매트리스 브랜드도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부산침대 마스슬립은 정부에서 인증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설립하여 5세대 메모리폼인 스마트폼을 개발한 것이다. 이 스마트폼은 수면 빅데이터를 분석한 후 그에 맞는 샘플을 다량 만들어내었고, 500여 명의 실험 참가자와 많은 실험을 거친 후 보완과 개선 과정을 진행하여 마지막으로 기준을 충족한 것이다.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이었던 통기성, 푹신함의 정도, 본드, 발암물질 검출과 메모리폼 비율을 최적으로 조절하여 사람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음이온이라는 유사과학때문에 몸에 좋다는 오해가 있어서 여기저기 사용되었던 라돈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졌는데, 마스슬립은 음이온에 대한 어떠한 공정도 진행하지 않으며 방사능 물질은 물론 휘발성유기화합물과 같은 발암물질도 고성능 장비를 이용하여 확실히 제거 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마스슬립의 판매처에서는 상시 라돈검사기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측정값을 보여주어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기존 해외브랜드를 비롯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대부분 기능을 앞세워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마스슬립은 템퍼 제품과 비교하여 절반 정도의 가격을 고수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업계 및 소비자의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대개 매트리스는 배송비를 절약하기 위하여 택배 배송을 하고 있는데, 이는 공급자 입장에서는 편한 방법이지만, 제품을 압축하여 배송 기간을 소화해야 하는 것을 생각한다면 제품력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다. 특히 폼 구성 입자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가고 단기간 사용으로 꺼짐 현상이 발생하며 수명이 줄어들게 된다. 그러나 마스슬립은 2인 1조로 직접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의 편리함과 제품의 퀄리티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며 마스슬립 등의 제품력 좋은 국내 브랜드의 상승세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마스슬립은 전국 13곳의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