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 5월 가정의달 봄나들이 관광객 위해 한우 최대 30% 할인 이벤트

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 5월 가정의달 봄나들이 관광객 위해 한우 최대 30% 할인 이벤트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8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다하누한우프라자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한우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1+등급, 1++등급별 한우등심, 차돌박이, 업진살, 부채살 등 다양하고 신선한 한우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우소고기매장이다. 이곳은 강원도 영월로 봄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이나 영월캠핑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한우 부산물, 사골, 꼬리, 우족 등은 30%, 로스구이용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많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영월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 구입한 한우고기는 바로 옆에 위치한 다하누 주천광장점에서 소정의 상차림 비용만 내고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다. 다하누 주천광장점은 입식, 좌식 등 100여 석을 갖춘 대형 정육 식당으로, 넓은 테라스와 주차장까지 구비하고 있는 정육식당이다.

이곳에서는 육회비빔밥, 차돌된장찌개, 갈비탕, 냉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한우와 함께 든든한 식사까지 가능해 부모님과 함께 한우효도관광 코스로 방문하는 것도 좋으며, 오랜만에 봄나들이를 나온 가족, 친구들과 한끼 배부르게 식사를 하기에도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다하누한우프라자는 네이버 스토어쇼핑몰을 통한 한우택배주문 서비스를 제공해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는 한우를 주문해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등심, 한우 곰탕 등 세트 상품 이외에도 등급별 각종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집들이를 준비하고 있거나 부모님 효도선물로 한우주문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