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룸 케어 전문 브랜드 ‘보타믹스(Botamix)’ 론칭

베스룸 케어 전문 브랜드 ‘보타믹스(Botamix)’ 론칭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8 13: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타믹스 포레스트 그로우 라인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베스룸 케어 전문브랜드 보타믹스(Botamix)가 론칭 했다. 보타믹스는 욕실은 아름다움의 시작되는 공간이며 삶의 재충전 공간으로 욕실에서 사용되는 뷰티 제품을 만들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귀한 원료와 전문화된 기술력을 담은 포레스트 그로우 라인을 첫 제품으로 탈모증상완화 샴푸와 트리트먼트, 여드름완화 바디워시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을 출시했다.

보타믹스 포레스트 그로우 인텐시브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 관리 본질에 집중하여 치밀하고 견고한 모발이 관리될 있도록 설페이트 프리, 실리콘 프리로 개발했다는 게 보타믹스 측 설명이다.

예로부터 탈모 완화에 탁월한 고삼뿌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한련초추출물, 자소엽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가꾸어 모발의 윤기와 수분을 부여하고 두피 모공까지 세정해 더욱더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시켜준다. 탈모완화 샴푸는 모발의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과 모발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및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본질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여드름 바디워시는 가드름, 등드름 같은 바디트러블을 고민하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여드름 기능성 바디워시다. 피부 진정과 정화에 효과적인 티트리잎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베르가못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을 담아 바디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바디 각질 제거 및 피부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하여 샤워 후에도 건조함, 당김 없이 촉촉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타믹스 관계자는 포레스트 그로우 전체 라인은 모두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미산성으로 개발되었으며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모공과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안정될 수 있게 도와준다.
 

​현재 보타믹스 신제품은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