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명문대학교 화상으로 만나는 제1회 버츄얼 세계유학박람회, 5월에 진행예정

전세계 명문대학교 화상으로 만나는 제1회 버츄얼 세계유학박람회, 5월에 진행예정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5 16: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글로벌 교육기업 IDP에서는 이번주 진행 예정이었던, 제 41회 세계유학박람회가 최근 다시 문제가 된 코로나바이러스19 지역감염 확산으로 인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우선시함에 따라 전면 화상으로 진행하는 버츄얼 유학박람회로 운영방법이 변경되었다 라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버츄얼 유학박람회는 전세계 6개국 세계명문대학교에서 한국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학교담당자들은 해당국가에서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유학상담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IDP 유학전문 카운셀러들의 현장통역과 추가적인 유학상담으로 참가자들은 그동안 궁금했던 정규유학에 대한 모든 궁금증 및 준비사항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받아 보게 될 예정이다.

기존의 세계유학박람회의 모든 참가, 수속혜택은 그대로 적용되며, 조기유학부터 대학진학준비과정, 학사, 석사, 박사과정까지 실시간으로 온라인상담이 가능하고, 버츄얼 유학박람회에서 성적표를 제시하는 경우 실제 입학심사를 통한 가합격여부까지 사전에 이루어질 수 있다.

국가별 한국과의 시차에 따라 ▶호주/뉴질랜드의 경우 5월 22일(금)~23일(토) 오후 1시~5시에 버츄얼 호주유학 박람회가 진행되며, 이날 유학박람회에 멜버른대학교, 퀸즐랜드대학교, 시드니대학교, UNSW 등 호주 G8대학교들과 QUT, 맥쿼리대학교, 커틴대학교, ACU 등 호주명문대학교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으로, 현재 호주유학의 정확한 정보를 받을 수 있고, 호주전문 카운셀러들을 통하여 호주유학의 자세한 내용과 모든 40여개 대학교들의 무료수속과 입학 전형료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국/캐나다/미국의 경우 5월 29일(금)~30(토) 오후 4시 ~ 8시에 버츄얼 세계유학박람회가 진행되며, 세 국가의 명문대학교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정규유학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참가 교 모두 국가별 전문 정규유학 카운셀러를 통하여 무료 수속진행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버츄얼 유학박람회를 참가하여 정규유학을 수속한 학생들 대상으로 LEXIS 어학원의 아이엘츠(IELTS) 한달 수강권을 추첨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버츄얼 유학박람회 참가 후, IDP IELTS를 접수하는 학생들은 캠브리지 IELTS 14 교재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1회 버츄얼 세계유학박람회를 주최하는 IDP에듀케이션은 호주 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비영리로 출발한 글로벌교육기업이자 공인영어시험 IELTS 공식주관사로 국내 유일 오직 학생들의 교육과 미래를 생각하는 전문적이고 투명한 교육 기업이며, 2019년 기준 전세계 50여만명에게 해외대학으로의 유학수속을 진행해 왔다.

버츄얼 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신청방법과 사전신청은 IDP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IDP에듀케이션을 검색하여 유학 및 박람회관련 1:1 채팅상담도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