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DW200플러스’ 물걸레키트 추가로 판매 급증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DW200플러스’ 물걸레키트 추가로 판매 급증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2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뛰어난 가성비로 크게 주목 받은 바 있는 무선 청소기 '디베아 DW200플러스'가 물걸레 키트를 업그레이드시키면서 최근 다시 한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물걸레 키트를 사용하면 흡입과 동시에 물걸레질까지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 시간이 보다 단축되며, 디베아 DW200플러스의 물걸레 키트는 실제 물걸레질을 하는 것과 거의 같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무선청소기가 필수 가전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수십 개의 브랜드가 무선 청소기 사업에 뛰어들고 있지만 무선 청소기의 특성상 보다 작고 가벼운 구조로 유선 청소기 못지않은 흡입력을 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상당히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디베아 DW200플러스는 10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유명 브랜드 무선 청소기 가격의 1/4 수준에 해당하는 저렴한 가격, 1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단숨에 시장의 우위를 선점할 수 있었다.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 저소음이 차이슨 디베아 DW200플러스의 손꼽히는 장점이다. 1.37k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 노약자나 여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모드 -67dB, 파워모드 -72dB로 12,000Pa의 흡입력 대비 소음이 적은 편이다. 그래서 퇴근 후 심야에도 이웃집에 피해가 갈까 하는 걱정없이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과 더불어 최근에는 물걸레 키트가 추가되면서 차이슨 디베아DW200 플러스가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다. 물걸레는 별도 구매이며, 구성품으로는 본체, 충전기, 연장봉, 거치대, 총 4가지의 브러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년 무상 A/S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잔고장의 우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차이슨 디베아DW200 플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팜 '로켓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