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위한 ‘러브테스트’ 인기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위한 ‘러브테스트’ 인기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2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적령기 남녀를 위한 ‘러브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러브테스트는 ‘결혼 가능 점수’와 ‘연애 견적’, ‘결혼 상대 분석’부터 ‘결정사 가입비 산출’까지 연애·결혼과 관련된 정보를 다양하게 분석해준다. 싱글들이 궁금해할 만한 사항만을 꼽아 세심하게 분류해 전달하는 방식이다.

테스트 결과는 나이와 학벌, 결혼여부 같은 참여자의 정보부터 원하는 상대의 나이, 키, 종교 등 이상형의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된다. 약 3분정도만 투자하면 손쉽게 할 수 있으며, 결과를 확인하는 재미는 물론 자신과 어울리는 이상형 프로필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키엘 칼렌듈라 세럼-인퓨즈드 워터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면서 본점인 강남 외에도 수원,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기독교, 불교, 천주등 등 회원 개인의 종교 맞춤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러브테스트와 상담 이벤트를 비롯해 신간 도서와 공연 티켓 선물 등 다양한 문화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