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새로운 시작을 위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새로운 시작을 위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12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새로운 시작을 원하는 돌싱남녀를 대상으로 한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오는 18일(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재혼에 관심이 있으나 한 번 겪은 아픔 때문에 선뜻 나서기 어려운 돌싱남녀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신청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재혼 희망자에 한하기 때문에 신뢰도 유지를 위해 신원 확인 절차를 거친 뒤 초대장이 발부된다.

또한 맞선은 신청한 모든 회원이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당첨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서 ‘워커힐 포시즌 식사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단 신원 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의 경우 이벤트 참여 및 추첨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차별화된 감성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는 것이라 돌싱남녀들 사이에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감성 매칭 서비스는 커플 매니저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엄선하는 것으로 성격과 결혼 가치관, 직업, 가족 관계,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같은 서비스에 노블레스 수현은 미팅 만족도 97.2%, 남성 전문직 성혼율 77%라는 높은 기록을 보유 중에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재혼 맞선의 경우 결혼에 한 번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조심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노블레스 수현은 다수의 재혼 맞선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도 많은 분들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무분별한 회원 가입 유도 및 고객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 계약서 작성을 엄격히 금하고 있다. 이에 공정거래위원회 및 소비자보호원에서 낮은 피해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