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 신림 포도몰에 6번째 오프라인 정식 매장 출점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 신림 포도몰에 6번째 오프라인 정식 매장 출점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08 14: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주식회사 올위메이크이즈(대표 남수안)가 전개중인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5월 8일 서울 신림에 위치한 포도몰에 6번째 오프라인 정식 매장 출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키클래식 오프라인 매장은 포도몰 5층 스포츠 18평 규모로 2020년 아키클래식의 주력 상품인 어글리 트래킹 슈즈, 여름 시즌 샌들 라인업을 필두로 라이프스타일 맨투맨 티셔츠, 애슬레저, 볼캡부터 웨이스트 백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신림 포도몰은 지역 랜드마크로 10~30대 중심의 젊고, 브랜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층이 주로 찾는다. 주식회사 올위메이크이즈는 고객 맞춤형 MD 개편의 일환으로 연령 타켓이 유사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을 출점한 것이다.

관계자는 “아키클래식은 주요 고객층이 10~20대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하며, 2020년에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스타 마케팅을 강화 하는 등 포도몰 플랫폼과 아키클래식의 유통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키클래식은 오픈 기간 1주일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키클래식 페이크삭스 증정 과 전품목 10% 할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