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기능사 필기시험 교재,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교재,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08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조리기능사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제정된 시험이다.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복어조리기능사 등 총 5개 분야가 있다.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은 올해 1월부터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종목 공통과목’에서 ‘종목별 평가’로 변경됐다. 이전에는 한식 필기 합격생이 한식을 포함한 양식, 중식, 일식, 복어 실기평가에 응시가 가능했지만, 1월부터는 오직 한식 실기시험만 응시할 수 있게 됐다. 타 종목의 ‘상호 면제’가 되지 않는 것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부문에서 5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필기끝장 수험서는 새롭게 적용된 출제기준을 반영하고, NCS 학습 모듈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공통편+종목편으로 구성돼 한권으로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종목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과목별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필기합격 적중 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실제 시험장의 CBT시험 화면을 재현한 모의고사 2회분으로 최종 마무리 학습까지 가능하다. 2개의 답안 표기란을 수록해 2회독 학습도 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에게 막판 10점을 올려주는 ‘D-1 암기노트’를 제공한다. 시험장에 가져가 간편하게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살렸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