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 ‘스트리밍 라이프’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 선보여…루프탑에서 한강 조망하며 힐링

신라스테이 삼성, ‘스트리밍 라이프’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 선보여…루프탑에서 한강 조망하며 힐링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5.08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최근 소비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언택트 서비스와 함께 ‘스트리밍 라이프’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트리밍 라이프’는 스트리밍과 라이프의 합성어로 음악을 다운받지 않고 재생하는 것처럼 집과 자동차 등 물건을 소유하지 않고 경험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나온 신조어로 개인적 삶의 가치와 안락함,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티빙(TVING)’과 협업해 나만의 프라이버시 공간인 호텔 객실에서 다양한 영화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티빙 올데이(TVING All 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4000여편이 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극장 동시 상영작들도 감상 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콘솔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어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패키지는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컴포트 레저(Comfort Leisure)’객실 전용상픔으로, 객실에는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는 물론 체형에 맞게 위치를 조절해 더욱 안락하게 쉴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어 오롯이 나만을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객실에만 있기 답답하다면 호텔 최상층(21층)인 루프탑도 좋다.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즐기며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 더할 나위 없는 호캉스다

한편, 신라스테이 삼성의 21층 루프탑은 강남지역 최고의 ‘힙플(힙 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으로 루프탑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탁트인 한강을 한번에 조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해지는 SM타운의 전광판을 비롯 무역센터와 다채로운 모양의 건물에서 내뿜는 내온 사인들은 최고의 야경이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 객실 (1박), △티빙 무비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1매), △치킨·감자튀김 및 생맥주(2잔)으로 구성됐으며, 티빙 무료 이용권은 체크인시 제공된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