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 출시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 출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07 17: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미니 사이즈 기획세트 출시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의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크림’,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폼클렌저’ 3종으로 구성됐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기존 500ml 대용량에서 200ml,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크림’과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폼클렌저’는 각각 100ml 작은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 5,000ppb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제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모찌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2019년에는 한해 동안 20만 통 이상 팔린 토니모리의 명실 상부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며,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 만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왔다.

세안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폼클렌저’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를 당김 없이 케어해주며,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크림’을 통해 수분감과 영양을 부여해 건조한 피부를 모찌처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는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