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스PC, 게임규제 완화와 ‘신뢰창업 프로모션’ 운영으로 업계 경쟁력과 신뢰도 선점

제너스PC, 게임규제 완화와 ‘신뢰창업 프로모션’ 운영으로 업계 경쟁력과 신뢰도 선점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5.07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게임 산업은 지난 10년간 연평균 9.8%의 성장세를 보이며 디지털 여가 문화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게임산업이 떠올랐다. 이번 문화체육관광부가 국정현안 점검조정회의에서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을 논의한 내용으로, 게임산업이 정보기술(IT)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게임 관련 법령을 재정비해 게임산업의 혁신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e스포츠 종주국으로서 산업 상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PC방을 e스포츠 시설로 지정해 시설 기반을 마련하고, 아무추어 대회 개최, 아마추어팀 육성 등을 통해 저변확대를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의 움직임 또한 활발해 질 것으로 나타났다.

피시방 예비 창업자를 조사한 결과 프랜차이즈 본사가 운영하는 운영방침과 경쟁력, 신뢰도를 가장 크게 보고 있다. PC방 창업의 경우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이 매출에 큰 영향을 주며 특히, 제너스PC는 지역유동인구, 잠재고객 성향분석, 고객 이동 패턴, 주변지역 분석, 업종별 매출액 정보 등 최적의 PC방 상권을 예비창업자에게 직접 제공하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KCAI 한국소비자평가 1위, 2년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은 브랜드로서 본사에서 제공하는 운영 노하우 PC방 창업정보와 높은 PC방수익을 올리고 있는 가맹점의 PC방창업 후기, PC방 마진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피시방창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창업 혜택들을 파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피씨방 창업비용을 크게 낮춰 합리적인 PC방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창업주를 위하여 피시방 운영, 먹거리 레시피 등의 교육을 지속 제공한다.

제너스PC는 예비창업주의 예산과 상황에 맞춰 1:1 견적 시스템을 통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뢰창업 프로모션’을 운영하여 PC방창업대출, 인테리어, 고사양PC(RTX2080SUPER), 게이밍모니터, 기타 컴퓨터 기기, 에어컨, 기타 보증금, CCTV, 와이파이존, 온 오프라인 홍보 SET 등을 지원하여 소자본 PC방창업이 가능하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중이다.

이 밖에도, PC방의 성공요인으로 불리는 먹거리 메뉴를 자체 개발하는 F&B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에서 쉬운 조리가 가능하고 건강한 고퀄리티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제너스PC 본사소속의 전문 R&D 쉐프팀이 직접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이 메뉴들은 분기별로 신메뉴를 출시하며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레시피 매뉴얼과 1:1 담당자의 조리교육까지 제공하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점주는 물론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까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며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마케팅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씨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