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황금연휴에도 돋보인 ‘거리두기’…‘루프탑가든’ 이용 50% 껑충

서울신라호텔, 황금연휴에도 돋보인 ‘거리두기’…‘루프탑가든’ 이용 50% 껑충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05.07 10: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지난 황금연휴 동안 모처럼의 휴가 속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움직임이 유지되며 ‘거리두기 서비스’가 높은 인기를 이어갔다.

코로나19가 국내에서 안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일상생활을 즐기는 움직임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최장 6일 동안 이어진 지난 황금연휴 기간에도 독립된 서비스 공간을 이용하면서 수 개월 만의 달콤한 휴가를 즐기면서 동시에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메인 수영장으로부터 비교적 거리가 떨어져 있는 ‘루프탑 가든’이 특히 큰 인기를 끌었다. ‘어번 아일랜드’ 최고층에 위치해 단 24팀만 이용할 수 있다.

베드간 여유로운 간격 확보가 가능한 아웃도어 라운지 ‘루프탑 가든’은 거리두기 문화 확산에 힘입어 올해 이용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루프탑 가든의 4월 한 달 이용률이 지난해 동기간에 비해 약 30% 늘어났다”며 “특히 지난 황금연휴에는 전년 동기간보다 50% 이상 증가하는 수치를 보였다”고 말했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가든은 멋진 풍경과 무제한 주류,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장점이 부각되며 지난해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끌어냈다.

올해는 그에 더불어 소수만 이용하는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 타인과 거리를 두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세를 타면서 더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 것이 서울신라호텔의 설명이다.

어느덧 초여름 기운이 완연해진 만큼, 황금연휴 이후에도 루프탑 가든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부러 황금연휴를 피해 한 박자 늦게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은 인파로 붐비지 않고 프라이빗한 루프탑 가든을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어번 루프탑 가든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휴식과 풍성한 식음 서비스, 그리고 거리두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인기가 좋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루프탑 가든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2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가능시 투숙 중 1회)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오는 5월 30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이용 가능하다.

[사진제공=호텔신라]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