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프라이빗 드라이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의 감염 우려를 최소화한 안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30개의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과 부티크, 스튜디오에서 실시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동 시간대 참가 인원을 엄격히 제한한다. 참가 고객은 전용 컨설팅 룸에서 독립적으로 제품 구매 상담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 일회용 손소독제가 포함된 클린 패키지도 증정한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위생 관리 지침을 준수한다는 방침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전시장은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시승 일정마다 각 차량의 방역 및 소독 역시 철저히 실시할 계획이다. 소독이 완료된 차량에는 룸미러에 ‘안심 인증 클린 택’을 부착해 소독여부를 표시할 방침이다.
시승 완료자 전원에게 휴대용 손소독제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5월 내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휴대가 편리한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100만원 상당의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로운 2020년형 XF는 소비자 선호사양을 강화했다. 익스테리어와 디자인 인테리어 요소 특화와, 재규어의 인제니움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으로 XF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헤, 새롭게 선보인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2020년형 XF를 비롯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 모델을 가족과 함께 안심하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시승을 주저하셨던 고객들이 이번 1대1 시승행사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퍼포먼스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은배 기자 rladmsqo0522@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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