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퀸 연아로 등장한 제이에스티나의 김연아 화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퀸 연아로 등장한 제이에스티나의 김연아 화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24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속 김연아 광고 비주얼 등장장면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17일 방송된 ‘더 킹 : 영원의 군주’ 1회와 18일 2회에서는 전광판 속 티아라를 쓴 김연아 광고를 보고 대한민국을 여왕이 통치하는 것으로 착각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김연아의 등장으로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해 낸 드라마 속 광고는 제이에스티나의 광고로 밝혀졌다. 해당 장면은 방송 직후 “이 와중에 김연아 너무 반갑다!”, “역시 김연아 너무 예쁘다” 등의 호평으로 이어지며 화제로 떠올랐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1인 2역에 도전하는 김고은과 함께하며 브랜드만의 유니크하고 페미닌한 주얼리로 그녀의 스타일을 한층 빛나게 해 줄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가 함께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