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가정의 달 맞이 선물관 이벤트 진행

LF몰, 가정의 달 맞이 선물관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04.21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5월 11일 오전 10시까지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선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준비한 선물관 이벤트는 평소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마일리지 페이백, 선물 포장재 등 복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다.

패션, 뷰티, 리빙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선물 관련 MD 추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선물관 행사 기간 동안 LF몰에서는 e-기프트 5000마일리지와 입점사 상품 전용 5% 추가 할인 쿠폰을 각각 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혜택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에 따라 각각 3만, 5만, 10만 e-기프트 마일리지로 돌려주는 10%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획전 내 페이백 신청 시 LF몰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5월 25일에 e-기프트 마일리지로 일괄 지급된다. 해당 e-기프트 마일리지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LF몰은 닥스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등 선물 수요가 높은 액세서리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의 의미를 더해줄 포장 부자재, 브랜드 쇼핑백, 메시지 카드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LF e-영업사업부장 김성준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친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했고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LF몰이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을 발판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확인하는 뜻 깊은 가정의 달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LF]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