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7, 롯데원티비서 19일 밤 특별 방송 진행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7, 롯데원티비서 19일 밤 특별 방송 진행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17 16: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일시불 11만원 할인, 발마사지기와 고급 러그 사은품 증정

▲ 사진: 휴테크 L7 롯데원티비 방송 안내 이미지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OneTV)에서 19일(일요일) 밤 11시 40분부터 60분간 카이 L7 안마의자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 중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카이 L7’을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일시불 1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전후 롯데홈쇼핑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 보증 2년은 방송과 온라인 구매 공통으로 적용된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휴테크 발마사지기(블랙펄, 화이트펄 색상 중 랜덤)와 전용 고급 러그를 추가로 증정한다.

카이 L7 안마의자는 워킹맘, 워킹대디 독박육아, 황혼육아 등 피곤에 지친 우리 가족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으로, 소중한 휴식시간 동안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는 안마의자의 본질처럼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시트의 형상과 어우러지는 스티치 라인으로 세련됨을 강조했다.

특히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와 함께 휴테크만의 주무름 기법과 두드림,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된 7way 마사지 시스템으로 전문가의 손맛을 살린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신체 부위 별, 테마 별 총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리모컨의 간편 안마 버튼을 이용하면 선호도가 높은 목·어깨와 하반신 집중 안마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안마의자의 각도를 조절해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머리패드 외에 목, 등, 발 보조패드로 부위별 쿠션감을 조절해 디테일한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카이 L7는 롯데원티비에서 5차 판매 방송을 결정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시 한번 편성을 결정했다”라며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발 마사지기. 전용러그를 함께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 및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