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위한 전용 세정제, 리르 버블버블 풋 샴푸

발을 위한 전용 세정제, 리르 버블버블 풋 샴푸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16 16: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에서 발 전용 샴푸인 버블버블 풋 샴푸가 출시되었다. 발의 청결과 보습, 발냄새 완화에 효과적인 라벤더 향 발 샴푸이다.


리르 버블버블 풋 샴푸는 분무기 형태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360도 회전 펌프로 서있는 상태로 발에 제품을 그대로 분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양 발을 비비거나 전용 풋 매트에 발을 비벼 사용할 수 있어 허리를 숙이기 힘든 노약자나 임산부에게 특히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노즐 입구에 매쉬가 적용되어 있어 액체 상태였던 내용물이 분사하면 미세한 버블로 바뀌게 된다. 따라서 거품을 일부러 만들지 않아도 효과적인 발 세정이 가능하다.

발 세정과 발냄새 완화에 효과적인 리르 버블버블 풋 샴푸는 대나무 목초액을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대나무 목초액이란 대나무를 구워 숯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나오는 연기를 냉각화 시킨 유기산 성분의 액체이다. 살균력이 뛰어나 불쾌한 냄새,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탁월하다. 장기간 통풍이 이루어지지 않아 악취가 나고 노폐물이 쌓인 발에 미세 버블 속 함유된 대나무 목초액과 라벤더 오일이 냄새를 완화시킨다. 세정은 물론 발의 고민까지 풀어주는 발 전용 샴푸이다.

버블버블 풋 샴푸는 천연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페퍼민트 잎과 라벤더 꽃 추출물, 로즈메리 잎 추출물, 코치닐 선인장열매 추출물,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 뽕나무껍질 추출물, 감초 뿌리 추출물, 감나무 잎 추출물, 프리지어 추출물, 베르가못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발의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어 하루 동안 지친 발에 휴식을 가져다준다.

리르 관계자는 "생각보다 대다수의 분들이 발 세정의 번거로움과 발냄새 고민을 겪고 있을 것이다. 그 고민을 리르 버블버블 풋 샴푸로 해결하시기 바란다.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리르 풋 워시 매트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