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2’ 한채영, 5분만에 완성한 여신 웨이브 비법 공개

‘와이낫2’ 한채영, 5분만에 완성한 여신 웨이브 비법 공개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0.04.16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와이낫2’ 배우 한채영이 5분만에 완성하는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와이낫 시즌2’ 6회에서는 한채영이 셀프 고데기 스타일링으로 쉽고 빠르게 여신 웨이브를 완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소문난 한채영은 이번 방송을 통해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빠짐없이 드러냈다.

특히 한채영은 헤어 스타일링 핵심 비법으로 JMW 컬링 아이론을 소개하며 파우치에 분리 보관된 열판과 바디를 결합하여 셀프 스타일링에 돌입했다.

긴 열판으로 많은 양의 모발을 한꺼번에 잡고 몇 번의 스타일링만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은 “5초가 아까운 아침 시간, 열판이 길어 저처럼 머리가 길고 숱이 많은 사람에게 정말 편리하다. 또 열판에 오일이 함유돼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럽게 말린다”며 셀프 스타일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이 소개한 컬링 아이론은 프리미엄 드라이기 브랜드로 잘 알려진 JMW의 봉고데기 픽앤컬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바디 하나에 32, 36, 40mm의 세 가지 열판이 호환돼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열판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바디와 열판을 분리할 수 있어 공간 차지없이 편리하게 보관 및 휴대할 수 있으며 100~240V의 전압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나 변압기 없이 사용 가능한 프리 볼티지 제품으로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 소개뿐 아니라 일상을 즐기는 한채영의 다양한 모습이 방영되며 화제를 모았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