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금융서비스 부문 대상 선정

BNK경남은행,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금융서비스 부문 대상 선정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4.16 11: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BNK경남은행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ㆍ문화체육관광부ㆍ정보통신사업진흥원 등이 공동 주관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한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 에서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App)이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는 혁신적인 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 모바일 서비스를 발굴, 5개 분야로 나눠 시상하는 상훈이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은 최신 보안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사용자 중심의 신기능을 추가하는 등 새롭게 오픈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이용자 사용성 개선을 위해 메인 화면을 새롭게 디자인, 추가 이동 없이 계좌 조회와 이체 등의 업무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한 설계는 이목을 끌었으며, 실제로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은 자주쓰는계좌 또는 최근이체계좌를 선택할 경우 단 3번의 터치만으로 빠르고 간편한 계좌 송금이 가능하다.

아울러, 로그인 방식은 얼굴인식, 지문, 홍채인식 등과 같은 바이오 인증 또는 간편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하고 간편해졌으며, 이체 한도도 보안카드와 OTP 없이 1일 최대 500만원으로 늘어나 더 유용해졌다.

최우형 디지털금융본부 부행장보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 BNK경남은행모바일앱 이용 고객들이 불편 없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