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코스피200 추종 분할매매 ETF 랩 출시

한투증권, 코스피200 추종 분할매매 ETF 랩 출시

  • 기자명 김수영
  • 입력 2020.04.14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영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14일 자동분할매매시스템을 통해 코스피200 지수를 추종하는 ETF와 삼성전자에 투자하는 ‘한국투자 분할매매 ETF플러스랩’을 출시했다

‘한국투자 분할매매 ETF 플러스랩’은 사전에 정한 매매 범위 내에서 기초자산의 주가가 하락하면 분할매수, 상승하면 분할매도 하는 전략으로 수익을 추구한다. 따라서 개별 자산의 매매 타이밍으로 인한 수익률 변동성을 줄일 수 있다. 주가가 변동성을 보이면서도 점진적으로 상승할 때 안정적인 성과를 내는 투자방식이다.

기본적인 투자자산은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보이는 코스피200 지수와 삼성전자다.

코스피200 ETF-코스피200 레버리지 ETF에 투자하는 유형과 코스피200 ETF-삼성전자 주식에 투자하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투자자가 원하는 별도의 자산과 매매조건을 지정해 나만의 투자전략을 구현할 수도 있다. 고객이 선택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주식비중을 축소하는 목표 달성형 랩이다.

이준재 투자상품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국내외 증시가 급락 후 최근 급등했지만 실물경제의 영향을 감안하면 추세적 상승을 전망하긴 어렵다”며 “변동성이 높아진 현재 국면에서 ‘한국투자 분할매매 ETF 플러스랩’은 투자시점에 대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랩 어카운트”라고 밝혔다.

이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천만 원이며,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이코노믹투데이 webmaster@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수영 newspublic@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