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관리에 좋은 치약 ‘임플케어’ 치약

임플란트 관리에 좋은 치약 ‘임플케어’ 치약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14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임플란트는 나이 많은 어르신들이 치아 건강을 지키지 못했을 때 자연치 대신하는 치료로 많이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요즘은 젊은 나이에도 구강관리에 소홀하거나 사고 등으로 인해 임플란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임플란트는 내 치아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치아 소실이 생겼을 때 많이 선택을 한다, 하지만 정작 임플란트 또한 자연치처럼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잘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임플란트 시술을 하고 난 후에는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임플란트 사용 기간이 월등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하다.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보다 치석이 쉽게 쌓여 잇몸염증 등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 임플란트 는 연결된 신경이 없기 때문에 주변에 생기는 염증 등에 대한 증상을 늦게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따라서 임플란트를 한 경우 주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하여 치아에 대한 예방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야 하며, 집에서도 치아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임플란트 관리에 필요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바이러스 및 세균 억제에 필요한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치약이 바로 임플케어 치약이다.

임플케어 치약은 면역력향상과 항산화, 항염, 바이러스 및 세균억제에 필요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성오일, 트리클로산, 동물성 유래원료 등 유해물질은 빼고, 건강하고 안전한 유기농 성분들로만 채웠다. 또한 FDI 세계치과연합의 충치예방을 위한 불소 권고량 1,000ppm이 함유되어있어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다.

임플케어 치약은 임플란트 환자뿐만 아니라, 치은염과 치주질환 예방 효과를 갖는 구강 조성물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일반인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예방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치약이다. 이와 더불어 성분이 잇몸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입증된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용이 가능한 토탈케어 치약이라 부를만 하다.

현재 임플케어 치약은 네이버쇼핑 ‘임플케어’검색 시 구매가능하다. 또한 불소가 함유된 임플케어 치약은 칫솔이 포함된 임플케어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