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칼빔면’ 광고모델로 정혁 선정…6시간만에 품절

농심, 신제품 ‘칼빔면’ 광고모델로 정혁 선정…6시간만에 품절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4.13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농심은 칼국수 면발, 김치 비빔소스로 기존 비빔면과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 신제품 ‘칼빔면’을 모델 ‘정혁’과 함께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심이 이달 초 출시한 칼빔면은 초기부터 시장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으며, 지난 8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칼빔면 한정판 세트 판매에 나섰는데, 준비한 5천 세트가 6시간만에 모두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농심 관계자는 “비슷한 콘셉트의 비빔면 제품들 사이에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칼빔면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개성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정혁을 모델로 정했다”며 “흥겨운 음악과 함께 정혁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칼빔면을 소개함으로써 젊은 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의 기대감이 커져 있는 가운데 개성 넘치는 광고로 칼빔면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여름 라면시장에 안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