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특별 연장에 추가 할인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특별 연장에 추가 할인까지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10 14: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의 등록기간을 특별 연장해 오는 19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 환급형 상품이다. 언제든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22%의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불합격해도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줘 부담이 적다. 현재 10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더욱 낮췄다.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강좌는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7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초 기본, 심화 이론 학습을 통해 이론을 완성하고, 학습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으로 점수 달성을 이뤄준다.

이와 함께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킨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과 취약 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의 수강등록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